NEWS

[동영상] 약손명가, 월드비전 후원아동 초청행사 진행

폰트작게 폰트크게

남승엽 기자 | 기사승인 2017. 10. 25 19:4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글로벌 에스테틱 약손명가는 지난 22일,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에 위치한 약손명가 연수원에서 '월드비전 후원아동 초청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약손명가 임직원들이 후원하고 있는 국내 후원아동 30여명을 비롯해 월드비전 관계자, 약손명가 임직원 등 80여명이 참석해, 후원하동과 함께 소통하며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약손명가는 2014년부터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과의 협약 체결을 통해 약 100여명의 월드비전 국내 아동 후원에 참여하고 있으며, 매월 약 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행사에는 2017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이 참석해, 희망에 대한 강연을 펼쳤으며, 코미디언 홍현희의 레크레이션으로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약손명가 이병철 회장은 "월드비전 국내아동 여러분들의 꿈과 희망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며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과 사회에 보탬이 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약손명가는 국내외 120여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에스테틱 업계 1위 기업으로, 국내 아동 후원활동 외에도 스포츠 선수 및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재능 나눔, 국내 유명대학들과의 산학협동 협약체결을 통한 지식 나눔, 여러 단체를 통한 금전적 후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회적인 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atooTV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편집 : 임현정 PD
Copyright by 아시아투데이 & 아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