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동영상] 약손명가 에스테틱,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 참가

폰트작게 폰트크게

박상만 기자 | 기사승인 2021. 12. 23 14:0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석고마스크 전시 및 약손명가코스메틱 제품 선보여


글로벌 에스테틱그룹 약손명가 에스테틱(회장 이병철)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에 참가했다. 


약손명가 에스테틱은 이번 행사 부스 내에서 ‘제5회 김현숙 피부미용 초청 전시회’로 K-뷰티 작은얼굴 효과 석고마스크 전시 및 페인팅을 운영했으며, 그룹사 약손명가 코스메틱의 제품을 소개했다. 

석고마스크는 약손명가의 작은얼굴관리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것으로 관리 첫날과 관리가 끝난 후 석고로 얼굴을 본뜬 후 작아진 얼굴을 비교하는데 쓰여진다. 약손명가를 대표하는 상징적 의미를 가진 석고마스크이지만 사용 후 버리게 되는 경우가 많아 약손명가 김현숙 대표는 석고마스크에 페인팅을 해 전시를 하거나 개인이 소장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약손명가 에스테틱은 약손명가 코스메틱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바이어들과의 만남 또한 활발히 진행했다. 약손명가 코스메틱은 약손명가 에스테틱의 피부 관리 노하우와 지속적인 피부 연구를 통해 설립된 자회사다. 피부개선을 위한 스킨케어 전문 제품을 생산하는 약손명가 코스메틱은 ▲약손명가 ▲에오스보떼 ▲헤르비스 ▲이백화수 ▲심결 등 다양한 브랜드의 100여종의 이상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김현숙 대표는 “에스테틱의 노하우와 여러 가지 경험을 통해 화장품도 피부 관리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하나의 여건이라고 생각되어 약손명가 코스메틱 제품을 개발했다”며, “효과가 빠르고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피부관리 전문 기업 입장에서 상당히 좋아진 상황이다”고 말했다. 

관람객 정유경씨는 “약손명가에 대해 잘 알고 있었지만 화장품을 생산하는 것은 잘 몰랐다”며, “소비자 입장에서 기초 제품은 제품에 대한 신뢰가 중요한데 피부 관리 전문 기업이라 믿고 쓸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관광공사와 ㈜엑스포럼이 주최하고 인천시가 후원하는 이번 전시회는 ▲화장품&메이크업 ▲홈케어&이너뷰티&뷰티니스 ▲네일&풋&타투 ▲원료&포장 ▲피부&바디케어 ▲인테리어&소품 ▲메디뷰티&의료서비스 ▲헤어&두피케어의 품목으로 구성되었으며, 약 90여개의 뷰티 기업들이 참가해 참관객들에게 최신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기술 및 제품들을 선보였다.

[영상취재 : 박상만 기자] [영상편집 : 박세영 PD]
Copyright by 아시아투데이 & 아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