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청운대 뷰티산업학과 재학생, ‘2022 국제머드 뷰티마스터콘테스트’ 대상 수상

폰트작게 폰트크게

박상만 기자 | 기사승인 2022. 08. 03 14:18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성인을 위한 맞춤형 교육 실현, 늦깎이 대학생들의 화려한 새출발

청운대학교(총장 이우종)는 사회서비스대학 뷰티산업학과 재학생들이 ‘2022 국제머드 뷰티마스터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2022 국제머드 뷰티마스터콘테스트는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보령머드테마파크에서 개최된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의 일환으로 K-뷰티산업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된 프로그램이다. 우리나라를 비롯한 베트남 등 5개국의 대학기관, 뷰티 산업체 등에서 참가했으며, 참여자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청운대학교 사회서비스대학 김남재, 주현옥, 박선미씨는 뷰티 일러스트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들은 인생2막을 준비하는 늦깎이 대학생으로 성인학습자를 위한 대학 청운대학교 사회서비스대학에서 뷰티산업학과 3학년에 재학 중이다.

김남재 학생은“이번 국제대회를 통해 뷰티산업에 대한 미래에 대해 생각을 나누고 공유할 수 있어 좋았다”며, “뷰티산업학과의 실무수업이 수상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다.

한편 청운대학교 사회서비스대학은 교육부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에 선정된 4년제 단과대학으로 뷰티산업학과는 친환경화장품 개발, 뷰티상품 브랜딩, 미디어커머스 산업에 특화된 전문인을 양성하고 있다.
Copyright by 아시아투데이 & 아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