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카드뉴스] 서울시 중부·남부기술교육원 남부캠퍼스가 전하는 ‘기술이 일자리가 된다!’ 6월 남친소식

폰트작게 폰트크게

박상만 기자 | 기사승인 2022. 06. 30 16:4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서울시 산하 직업교육전문기관인 서울시 중부•남부기술교육원(원장 김종원) 남부캠퍼스가 이달의 소식을 담은 ‘남친소식(남부기술교육원의 친절한 소식지)’ 6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남친소식 6월호는 △수료동문 멘토와 함께하는 2022 상반기 ‘취업멘토링’실시 △자동차정비산업기사 내일배움계좌제 과정 개강 △교육생 모집 소식으로 채워졌다.

 

남부캠퍼스는 이달 8일부터 23일까지 정규과정 총6개학과에서 수료동문 멘토와 함께하는 취업멘토링을 진행하였다. 이번 멘토링에서는 12명의 멘토와 함께 멘토의 취업경험담과 자격증 취득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달 13일 남부캠퍼스에서는 ‘자동차정비산업기사 내일배움계좌제 과정 수업’이 시작되었다. 교육은 다음달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남부캠퍼스에서는 2022학년도 하반기 무료 기술교육생을 모집중이다. 교육대상은 만15세 이상의 서울시민으로 교육과정은 △건물보수 △바리스타디저트 △옻칠나전 △조경관리 △헤어디자인 △요양보호사 △친환경가구제작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전기내선공사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과정 등 10개 과정이며, 8월 19일 (금)까지 모집 예정이다.

 

기술교육 및 모집기간은 과정별로 상이하며, 입학안내 및 문의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서울트별시 중부•남부기술교육원 남부캠퍼스 교학부로 문의 가능하다.



Copyright by 아시아투데이 & 아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