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동영상] 제이준코스메틱, ‘닥터 제이준’, ‘아이 노우 아이 원(i Know i ONE)’ 론칭

폰트작게 폰트크게

박상만 기자 | 기사승인 2018. 07. 30 15:1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중국 인터넷 스타, 왕홍 300명 초청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 반포 세빛섬에서 화장품 ‘닥터 제이준’과 ‘아이 노우 아이 원(i Know i ONE)’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닥터 제이준 모델 배우 이서진을 비롯해 중국 왕홍(온라인 유명인사), 벤더사 관계자, 국내 인플루언서 등 300여명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닥터 제이준은 현대인의 민감해진 피부에 체계적인 스킨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고민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개발 단계부터 제이준 피부 연구소의 심층 연구를 통해 전문성을 높였다.  


제품 라인은 고수분 제품으로 구성된 ‘소스큐어’, 미백 화장품 ‘메가 브라이트’,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AC 솔루션’ 등 3가지 타입으로 총 14종의 제품이 출시됐다.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해 저자극 판정이 완료됐으며, 건강한 피부로 가꾸기 위한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닥터제이준은 EWG그린등급의 화장품 성분을 사용해 어린이가 사용해도 안전하고, 전 제품 임상시험을 통해 안정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또 라인별 숫자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 노우 아이 원은 색조 화장품으로 20~24세의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베이스, 포인트, 케어 등 6개 라인, 51개 제품으로 구성된다.  


한편 제이준코스멘틱 전체 매출의 88%가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그 중 98%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atooTV www.atootv.co.kr]

Copyright by 아시아투데이 & 아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