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동영상] 해외에서 먼저 화제 된 한국인 유튜버 ‘휴권’, 22kg 폭풍 다이어트 영상 대 공개

폰트작게 폰트크게

강혜진 PD 기자 | 기사승인 2017. 09. 18 16:06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임신한 아내를 위해 23주간 22kg 감량에 성공

유튜브 채널 ‘My Korean Husband’ 를 통해 유튜버로 활동하는 휴권의 다이어트 영상이 미국, 중국, 대만 등 해외에서 큰 화제다.  


한국에 거주 중인 한국인 남편 휴권과 호주인 부인 니콜라는 한국을 소개하는 콘텐츠나 국제 부부의 일상 이야기를 소재로 유튜브 영상과 웹툰 출판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크리에이터 부부이다.  

휴권의 다이어트 프로젝트는 건강한 남편, 아빠가 되기 위한 다짐에서 시작되었다. 부인 니콜라가 시험관 아기시술을 하며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며, 그 짐을 덜어 주고 싶었다는 그는 ‘살을 빼면 임신 성공확률이 높아진다’는 의사의 말에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6개월간 살을 빼는 모습을 유튜브 영상을 통해 공개한 그는 결국 22kg 감량에 성공하였고, 꾸준한 운동과 균형 잡힌 식사로 한눈에 보기에도 확연히 다른 몸매변화를 전 세계인들을 대상으로 인증한 셈이다. 뿐만 아니라 그의 눈물겨운 다이어트는 이 부부에게 임신 성공이라는 행복한 선물까지 가져다 주었다.


한편, 유튜버 휴권은 아시아투데이 atootv부 파트너 유튜버 그룹  ‘웨이커(Waker)’ 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atooTV부 www.atootv.co.kr]    

  

Copyright by 아시아투데이 & 아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