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동영상] AIS 출정식 개최, 왕홍 교육의 첫 신호탄

폰트작게 폰트크게

심재춘 기자 | 기사승인 2017. 06. 22 18:43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AIS (Asia Internet Star League), 출정식에서 왕홍교육 및 왕홍산업의 중요성 강조

현재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대중들에게 영향력이 높은 왕홍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육성해 공신력 있는 인재로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AIS(Asia Internet Star League)의 출정식이 지난 5월 27일 상해 메리어트 파크뷰 호텔에서 개최됐다.


AIS는 중국 인터넷 스타인 왕홍을 체계적인 육성프로그램으로 관리하고 이를 이수한 왕홍에게 자격증과 AIS 회원자격을 부여한다.


이번 출정식에는 150여 개의 한국, 중국 및 다양한 국적의 기업체들과 왕홍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출정식 자리에는 Hi스타, 화웨이, SFC(상하이 필름 유한공사), 샤오미 등 중국 및 한국 미디어와 뷰티 분야의 기업들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는 AIS의 왕홍 교육을 위임받은 주식회사 너츠컴퍼니 이기영 대표가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너츠 컴퍼니는 뷰티, 케이팝, 연기, 일인 미디어, 쇼핑호스트 분야를 교육하게 되며, 교육은 온라인강좌 및 오프라인 시험으로 진행한다. 이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왕홍에게 필요한 다양한 분야를 교육하겠다는 비전을 전달하며, 시청자가 2천 명에서 104만 명까지 증가한 왕홍 세실리아의 교육 성공사례를 소개했다. 현재 세실리아는 너츠컴퍼니 소속으로 중국 내 프로그램을 공동제작하고 있는 왕홍으로 소셜미디어 서비스 웨이보나 인터넷 방송 플랫폼 이쯔보에서 뷰티 분야 베스트를 받는 등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atooTV www.atootv.co.kr]

Copyright by 아시아투데이 & 아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