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설정

2017년 09월 25일 (월)

Home > 포럼/강연

[동영상] 인생 경영의 뉴 패러다임, ‘내비게이터십’ 서울 대회

기사입력 [2017-04-20 19:45:46], 기사수정 [2017-04-20 19:55:04]

아시아투데이 류두환 기자 = 무기력한 대한민국의 미래를 걱정하는 4명의 멘토가 뭉쳤다. 젊은 시절을 치열하게 살아냈던 그들의 인생 경영의 지혜를 모아 대한민국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지난 18일(화) 서울 대회를 시작으로 전국 순회 강연회가 시작됐다.

 

강연회는 △자기경영-구건서 (노무사, 내비게이터십 개발자) △가정경영-이수경 (가정행복코치, 짚라인코리아(주) 부회장) △직장경영-변연배 (외 Supply chain Korea 부사장) △인생 2막 설계-강희갑 (L&K 글로벌 대표, 사진작가)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강연을 한 4명의 멘토는 참석한 관객에게 각각 자신의 성장 배경과 경험, 그리고 도전과 실천을 통해 지금의 자리에 있기까지의 노하우들을 허심탄회하고 솔직하게 전달해 큰 호응을 받았다.

 

‘가정경영’에 대해 강연을 한 가정행복코칭센터 이수경 원장은 “요즘 대한민국이 우울증과 무기력증에 빠져 있다. 반드시 이 위기를 떨쳐내고 이겨내야 한다”며 “한 달에 한 차례씩 지방 대도시를 돌며 재능기부 강연회를 할 계획이다. 많은 사람들이 강연을 듣고 힘을 얻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인생 경영의 뉴 패러다임, 내비게이터십 강연회 현장을 영상을 통해 확인하자.

 

영상편집 임현정 PD
[atooTV www.atootv.co.kr]


Theme Z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