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웨이커, K-Beauty expo 2016을 방문하다] 도리도리와 히나의 ‘약손명가 관리 체험기’

폰트작게 폰트크게

김민정 기자 | 기사승인 2016. 10. 28 19:2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약손명가, K뷰티 박람회 현장에서 1:1 상담과 관리 체험 제공

atooTV 뷰티‧패션 크리에이터 웨이커(WAKER), ‘도리도리(정은경)’와 ‘히나(임희나)’가 10월 13일부터 10월 1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펼쳐진 K-Beauty expo 2016 행사장을 방문해 뷰티 관련 기업들을 만났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와 코트라가 주관한 K-Beauty expo 2016은 국내 유망 뷰티 기업을 세계에 소개하고 최신 뷰티 트랜드를 한 자리에서 읽을 수 있는 뷰티 전문 박람회이다. 네일, 헤어, 에스테틱, 피트니스, 이너뷰티 푸드, 바디 케어 등 뷰티산업과 참가업체 450개가 참가하여 수출상담회, MD 구매상담회, 산업전시회 등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약손명가 부스를 방문해 천연 화장품과 얼굴 리프팅 기구를 체험해 보는 한편, 1:1 상담 및 각자에게 필요한 관리를 체험해 보았다.


웨이커 히나는 하체를 상담 받은 후 골반과 다리 라인 개선을 위한 약손명과 관리를, 웨이커 도리도리는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를 개선하기 위해 약손명가의 피부 전문 브랜드 달리아스파 관리를 체험했다.


'히나'라는 닉네임을 가진 웨이커 임희나는 "박람회에서 이렇게 본격적인 관리를 받아 본 것은 처음"이라며 놀라워했다는 후문.


이밖에도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네일 스템프, 아름다워지는 천연 건강 주스 등 다양한 부스를 체험하며 한국 뷰티 분야의 현재와 미래를 만나 보았다.


K뷰티의 발전을 한눈에 볼 수 있었던 K-Beauty expo 2016 현장의 분위기를 영상으로 만나 보자.


[atooTV www.atootv.co.kr]

Copyright by 아시아투데이 & 아투TV